케이블TV VOD, 설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상태바
케이블TV VOD, 설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2.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케이블TV VOD는 설 연휴를 맞아 푸짐한 선물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케이블TV VOD는 원숭이 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주문형비디오(VOD) 영화를 3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황금원숭이 골드바(5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50명), 떡케익 교환권(100명)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에 운영되는 애니메이션 특집관에서는 ‘또봇’, ‘미니특공대’,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포켓몬스터’ 등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총망라했다.

애니메이션 특집관 내 타이틀을 구매시 또봇 장난감(20명), 미니특공대 장난감(30명), 포켓몬스터 카드(50명), 헬로카봇 장난감(10명), 터닝메카트 장난감(10명) 등 콘텐츠에 맞는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지난해 흥행작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2015년 흥행작 대박할인’ 이벤트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연평해전’, ‘극비수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턴’, ‘앤트맨’, ‘터미네이터:제니시스’ 등 국내외 히트작 30개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설 연휴에 평소 보고 싶던 VOD를 감상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경품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집관 및 이벤트는 지역 케이블 방송국 사정에 따라 일부 사항이 다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