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2월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2월 이벤트 실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6.02.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정보사이트 내 매월 다양한 이벤트 통해 여행정보와 혜택 제공
▲ 대한항공이 여행정보사이트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대한항공은 여행정보사이트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2월에는 ‘매일매일 떠나는 프랑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 1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게스트하우스 프랑스’입주자 모집 이벤트와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로 여행정보사이트를 방문해 프랑스의 도시 가이드, 테마 스토리, 생생 여행기 등의 메뉴에 숨겨진 스탬프를 발견하게 되면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프랑스(파리) 일반석 왕복 항공권 1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런던, 아오모리, 몰디브의 여행사진을 #놀력_런던 등 해시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등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는 ‘놀력 해시태그 사진전’ 이벤트(3월4일 발표)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욱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는 ‘이달의 올림픽’ 이벤트도 진행한다. ‘발렌타인 데이, 연인과 함께 떠나고 싶은 로맨틱한 여행지는 어디?’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탈리아 베니스 와 몰디브 말레를 중 선호하는 여행지를 간단한 이유와 함께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세트 교환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는 고객들에게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8년 오픈한 사이트로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흥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그대로 사용,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