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신입행원, 찾아가는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국민은행 신입행원, 찾아가는 봉사활동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2.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일, 20개팀으로 구성된 230여명의 KB국민은행 신입행원들이 서울, 천안 지역일대에서 팀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신입행원들이 천안에 위치한 경로당 인근에 형광페인트를 활용한 야간안전 표식 및 그림 등을 그리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20개팀으로 구성된 230여명의 신입행원들이 서울, 천안 지역일대에서 팀별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전했다.

이날 신입행원들은 초등학생 금융 경제 교육, 다문화가정 지원,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의 주제로 봉사활동을 경험하며 팀별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번 활동은 단순한 사회공헌활동이 아닌‘협업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과 ‘사회공헌활동’을 동시에 체험하는 KB국민은행만의 신입행원 연수과정 프로그램이다.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김준영 신입행원은 “추운 날씨로 힘든 점이 있었지만 지점 발령 후 매일 마주하게 될 고객님에게 먼저 다가가고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사회공헌활동을 신입행원 정규과정으로 편성해 신입시절부터 나눔활동에 대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나눔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