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자동이체 다(多)모아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농협은행, '자동이체 다(多)모아 페스티벌' 실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6.02.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경민 기자] NH농협은행은 계좌이동제 확대 시행에 따라 자동이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월부터 3월말까지 ‘자동이체 다(多)모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금융결제원 자동이체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나 영업점 창구를 통하여 농협은행으로 자동이체를 변경하거나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총 30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이체 고객들을 위해 신규·변경 이벤트, 다다익선 더블추첨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자동이체 신규·변경 이벤트는 자동이체 신규 및 금융결제원 Payinfo 또는 영업점 창구를 통해 당행으로 자동이체 변경 시 골드바,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2월 중 자동이체 변경 고객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다익선 더블추첨 이벤트는 추첨일 현재 5건 이상 자동이체 등록된 고객(기존 고객 포함)을 대상으로 1등(1명) 하와이여행상품권, 2등(3명) 프리미엄 주스기, 3등(190명) 농산물상품권을 지급하며 하나로 가족고객인 경우 더블추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흩어져 있는 각종 자동이체를 하나로 모아 푸짐한 경품도 받고 주거래은행의 이점도 충분히 누리는 혜택을 받아보라”면서“앞으로도 당행 고객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속적으로 이벤트 등 행사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