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RPG ‘에이지 오브 매직’ 3개 마켓 동시 출시
상태바
넷마블, RPG ‘에이지 오브 매직’ 3개 마켓 동시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2.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판타지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에이지 오브 매직’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개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육성하며 최대 6명의 영웅을 운용해 스테이지를 극복하는 턴제 RPG다.

포세이돈, 하데스 등 그리스 신화와 토르, 로키 등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영웅 등 모두 160종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60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통해 방대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최대 6명까지 운용할 수 있는 영웅들을 어떻게 배치하고, 조합하는지에 따라 스테이지 극복의 성패가 갈릴 정도로 전략성이 강조됐다.

캐릭터의 속성에 맞춰 팀을 꾸리면 공격력과 수비력을 높일 수 있으며, 특별 기술인 ‘룬스킬’을 시의적절하게 사용하면 난이도가 높은 몬스터도 손쉽게 해치울 수 있다.

에이지 오브 매직은 기본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하는 스테이지 외에 게임재화를 얻을 수 있는 ‘해상무역’과 ‘농장’ 등 서브 콘텐츠도 풍성한 편이다. 게임 내에서 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은 서로의 재화를 뺏거나, 재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 게임 내 친구들이 함께 거대보스를 물리치는 ‘마왕전’, 광산을 점령해 자원을 획득하는 ‘수정쟁탈전’ 등도 마련됐다.

넷마블은 에이지 오브 매직의 출시를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 ‘누적 출석 이벤트’, ‘친구초대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각 마켓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접속한 이용자에게 4성영웅, 3~6성 장비소환권, 게임재화 등을 지급하며, 친구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5성 장비를 100% 지급하고,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에이지 오브 매직은 세계의 유명한 영웅들을 이용자의 전략에 따라 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턴제 RPG”라며 “올 한 해도 넷마블이 모바일 RPG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안정적인 업데이트와 운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