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설 맞이 가족 이벤트
상태바
씨앤앰, 설 맞이 가족 이벤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1.2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씨앤앰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씨앤앰은 디즈니 채널과 함께 5~9세 여자아이들을 ‘프린세스 아카데미’로 초대한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꿈을 크게, 프린세스’라는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참여 어린이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제공해, 디즈니 프린세스의 꿈에 대한 여정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다음달 25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다. 참여방법은 씨앤앰 서비스 이용 고객 중 프린세스 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씨앤앰은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다음달 12일까지며, 당첨자는 같은달 17일 씨앤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씨앤앰은 또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명절 사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달 1~15일까지 즐겁게 설 명절을 보내는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로드봇을, 25명에게 플래시패드 3.0을, 25명에게 호기의 하우스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같은달 18일 씨앤앰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씨앤앰은 “가입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단순 일회성 이벤트를 지양하고 매월 다양하고 지속적인 고객 감동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가입자 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을 위한 테마가 있는 고객 서비스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