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설 맞이 업데이트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설 맞이 업데이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1.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팅크웨어는 설을 앞두고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설 귀성길을 안내한다.

△광주대구 고속도로 담양분기점~동고령 IC 개통 구간 △울산포항 고속도로 문덕교차로~울산분기점 개통 구간 △국도 김천시 양천~관덕 도로 개통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국립해양박물관, 곤지암 리조트 등을 추가로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도 높였다.

설맞이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설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는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필수”라며 “아이나비의 빠른 지도 서비스로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설 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DASH’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익스트림 AR 패키지’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며,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미니’와 ‘아이나비 FXD950 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해 무상 장착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