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SW 공인 파트너 데이 개최
상태바
안랩, SW 공인 파트너 데이 개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6.01.2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랩이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공공·교육·기업 분야의 SW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16’을 개최했다. 사진=안랩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안랩은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공공·교육·기업 분야의 소프트웨어(SW) 공인 파트너사를 초청해 ‘안랩 파트너 데이 2016’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안랩은 ‘파트너, 커넥티드’라는 주제로, 최신 정보기술(IT) 환경에서의 보안 전략을 파트너와 공유하고, 자사의 사업 전략 및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호웅 안랩 연구소장은 클라우드, BYOD,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온오프라인 연계(O2O) 등 IT 최신 트렌드를 설명하며 변화하는 IT환경에 대응하는 연구개발(R&D) 방향 및 보안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강석균 엔드포인트플랫폼(EP)사업부장 전무는 올해 EP사업부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1등 보안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파트너 동반 성장 △제품 경쟁력 강화 △신규 시장 확대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민 EP영업본부장이 안정된 파트너 체계 유지와 신규시장 확대, 소통 강화 등 파트너 프로그램 전략을 소개했다. 임영선 EP기술지원본부장은 파트너 케어 다각화, 협업 모델 활성화, 기술지원 효율화 등 다양한 관점의 파트너 지원 방안을 소개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안랩은 올해 파트너사와 함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며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