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공채 50기 신입사원 회사생활 첫 발
상태바
효성 공채 50기 신입사원 회사생활 첫 발
  • 김백선 기자
  • 승인 2016.01.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성 신입사원들이 지난 15일 ‘Hyosung Festival’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회사생활의 힘찬 첫걸음을 뗐다. 효성

[매일일보 김백선 기자] 효성 신입사원들이 지난 15일 ‘Hyosung Festival’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회사생활의 힘찬 첫걸음을 뗐다고 27일 밝혔다.

Hyosung Festival은 신입사원 입문교육 프로그램 중 마지막 행사로, 효성의 핵심 가치체계인 ‘Hyosung Way(최고·혁신·책임·신뢰)’를 연극, 뮤지컬 등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하며 끼와 역량을 마음껏 분출하는 자리다.

효성은 2016년 공채 50기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부터 16일까지 ‘Do dream Hyosung 100!!(효성 100년을 꿈꾸는 진정한 효성인으로서의 다짐)’이라는 슬로건 하에 2주간의 그룹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효성 신입사원들은 입문교육에서 강의, 사업장 견학, 실내 및 야외 활동 프로그램,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효성인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지식과 태도를 배우고, 효성의 100년을 이끌어나갈 미래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신입사원 장기준 씨(건설PG)는 “교육 기간 동안 효성의 이념과 가치를 배우며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한 회사생활에 자신감이 생겼다”며 “동기들과 함께 ‘100년 기업 효성’을 만들어나갈 주역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 신입사원들은 그룹 입문교육 이후 △각 사업부 별로 해당 사업분야와 조직에 대한 심화교육을 하는 PG 입문교육 △배치된 실무 부서에서 선배 지도사원과 1:1로 짝을 이루어 진행되는 ‘신입사원 멘토링’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효성인으로 거듭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