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 테마 '동원 설날 선물세트' 200여종 선보여
상태바
동원F&B, 건강 테마 '동원 설날 선물세트' 200여종 선보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1.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 건강식품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
▲ '동원 설날 선물세트' 사진=동원F&B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설날을 맞이해 ‘건강’ 한가득 담은 선물세트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동원F&B는 건강을 테마로 하는 참치캔, 연어캔,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식품으로 구성된 ‘동원 설날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 설날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돼있고 가격 또한 다양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인해 일어나는 소비 양극화 현상에 따라 동원F&B는 선물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으로 구성된 2~3만원대인 실속 세트를 구성했다.

동원F&B는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고급 캔햄인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세트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 등도 준비했다.

▲ 왼쪽 위부터 '동원 건강참치 명작','명품 혼합 6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 'GNC 남성건강세트'. 사진=동원F&B 제공.

또한 동원F&B는 ‘동원 건강참치 명작’, ‘명품 혼합 6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 등 5만원대 이상인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동원 건강참치 명작’은 참치에 건강성분을 추가한 ‘동원 건강한 참치’ 3종만을 고급스럽게 담았다.

‘명품 혼합 6호’는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포도씨유로 만든 ‘포도씨유참치’와 일반 살코기참치캔, 리챔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천지인의 대표 제품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특이하게 캡슐 속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담았다.

동원F&B 관계자는 “특허받은 선택적 효소전환공법을 통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고기능 캡슐홍삼으로 흡수가 빠르고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 단기간에 홍삼 사포닌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동원F&B는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GNC에서는 이번 설날 시즌을 맞아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를 선보였다.

동원F&B는 그 밖에도 참치회, 훈제연어, 한우세트, 와인, 과일, 명품김치상품권 등 특색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특히 식품 선물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캔 세트를 중심으로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에 이어 포장에 고급스런 명화가 실린 멋스러운 명절 선물로서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