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김주하 앵커 모델로 발탁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김주하 앵커 모델로 발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6.01.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발탁돼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촬영을 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만이 지닌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는 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높일 것이라고 판단했다.

김주하 앵커는 평소 네이처리퍼블릭 제품 애용가로 알려져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지고 있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덧붙였다.

김주하 앵커가 애용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