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승풍파랑의 자세로 도전하자
상태바
목포시, 승풍파랑의 자세로 도전하자
  • 주재홍 기자
  • 승인 2016.01.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홍률 시장, 미래 신성장 동력될 씨앗들 모든 사랑과 관심 쏟아야
 

[매일일보 주재홍 기자]  박홍률 목포시장이 2016년을 승풍파랑(乘風破浪)의 자세로 도전하자고 강조했다.

박 시장은 4일 2016년 시무식에서 “새로운 목포의 꿈을 향해 모두 손을 맞잡고 승풍파랑의 자세로 도전하자. 바람을 타고 거친 파도를 모두 자신감을 갖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면서 희망으로 가득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가자”고 밝혔다.

이어 박 시장은 “작년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목포의 미래 신성장 동력이 될 씨앗들을 심었다”며 “올해는 대양산단과 해상케이블카, 도시재생사업 등 우리가 심은 희망의 씨앗들이 싹을 틔우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모든 사랑과 관심을 쏟아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2016년이 목포의 본격적인 도약을 시작하는 의미있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밝힌 박 시장은 청사진으로 ▲일자리 늘어나 활력있는 경제도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체류형 관광도시 ▲성장잠재력을 극대화한 지역개발로 짜임새 있는 균형도시

▲쾌적하고 안전한 안심도시 ▲풍요로운 항구도시 명성 회복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품격있는 교육문화도시이자 건강미 넘치는 스포츠도시 ▲시민 중심의 신뢰행정 등을 제시했다.

박 시장은 “우리에게는 어려움을 희망찬 내일로 만들어 갈 수 있는 저력이 있다. 끝까지 함께 땀 흘려 반드시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찬 새목포를 현실로 이뤄내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