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지역 맞춤형 릴레이 나눔 봉사
상태바
CJ헬로비전, 지역 맞춤형 릴레이 나눔 봉사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5.12.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CJ헬로비전 임직원들은 12월 한 달간 헬로tv 서비스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과 지역을 잇는 릴레이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23개 CJ헬로비전 지역 방송국에서 연속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연탄봉사, 김장봉사, 어린이 교육봉사 중 지역 특성에 맞게 선정됐으며 매년 연말마다 CJ헬로비전 지역채널에서 방송되는 ‘따뜻한 겨울 나기’ 이웃 돕기 모금 생방송과 함께 펼쳐졌다.

릴레이 나눔 봉사활동은 지난 10일 경기북부방송 임직원들의 김장 봉사를 시작으로, 연탄 배달 봉사, 고아원 청소 봉사 등으로 이어져 전국의 지역 방송국을 순회한 후 29일 서울 본사 임직원들의 은평구 수색동 연탄 배달 봉사로 마무리됐다.

이번 봉사 활동엔 CJ헬로비전 임직원 약 4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연탄 2만5000 장과 김장 김치 3000 포기를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약 500 가구에 전달했다.

CJ헬로비전 양천방송과 은평방송, 경기북부방송은 지역채널을 통해 연말연시 이웃 돕기 성금 모금 생방송도 진행했다. 방송을 통해 모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또, 영서방송은 연탄 300만장 나누기 모금 캠페인을 통해 기부 문화를 확대하는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고 성금 전액을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에 기부했다.

탁용석 사업협력담당 상무는 “CJ헬로비전은 지역 방송 사업자로서 지역 주민의 안전과 보호를 위한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방송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사업을 개발해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