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국내 최초 설치형 데이터보안(DLP) 제품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 국내 최초 설치형 데이터보안(DLP) 제품 출시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5.11.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국내 최초 작은 사이즈의 서버에 데이터유출방지(DLP) 솔루션을 탑재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약 70% 낮은 가격과 간편한 설치만으로 도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데이터 보안이 목적인 DLP 솔루션의 경우, 보안을 우려해 사내 서버에 파일을 보관하는 구축형 방식의 솔루션이 선호도가 높은 편이지만, 중소기업에서 구축형 솔루션을 도입하기엔 높은 구축 비용 등으로 어려움이 크다.

이번에 출시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기존 구축형 DLP 솔루션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과도한 서버 용량을 줄여 가격을 낮췄다. 구축형 솔루션과 달리 별도의 서버 설치 공간 마련과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필요 없는 설치형 제품으로 누구나 매뉴얼을 통해 손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주요 기능은 △내부정보유출방지 △로그 장기저장 △공유, 유출된 원본 파일 백업 △인터넷 사용관리 △IT자산관리 △개인정보보호 △출력물 보안 등이다.

박상호 지란지교소프트 B2B사업부 부장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출시로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설치형까지 다양한 DLP 솔루션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중소기업의 정보유출이 위험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환경과 여건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DLP 솔루션이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달 25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