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포토 플레이’
상태바
캐논,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포토 플레이’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5.11.0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논이 ‘강사모: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일산 원마운트에 위치한 이웅종 강아지 테마 파크에서 ‘캐논 포토 플레이 위드 퍼피’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프레인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사진 문화 확산을 위한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캐논 포토 플레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논 포토 플레이는 캐논이 진행하는 사진 문화 확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동호회를 찾아가 사진을 통한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인 ‘캐논 포토 플레이 위드 퍼피’는 지난달 26일 네이버 대표 애견 카페인 ‘강사모: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일산 원마운트에 위치한 ‘이웅종 강아지 테마 파크’에서 실시됐다.

애견 핸들링 팁, 애견 사진 촬영 팁 등 애완견과 견주에게 유용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현장에서 견주가 직접 촬영한 애견 사진을 즉석에서 캐논 포토프린터로 인화해서 포토 앨범을 제작해 참가자 모두에게 증정됐다.

이번달에는 네이버 캠핑 카페 ‘캠핑타운’ 회원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경기도의 ‘횡성 베어파크 캠핑장’에서 캠핑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캠핑 강좌를 진행하고, 야외 사진 촬영, 별자리 사진 촬영 팁 등 특별한 캠핑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강의를 진행한다.

캐논은 누구나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자사 카메라와 렌즈 대여를 비롯해 촬영한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9~15일까지 네이버 카페 캠핑타운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 포토 플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동호회 멤버들이 오프라인에서도 만남의 기회를 갖고, 소중히 여기는 대상과 활동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공유하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활동에 대한 애정과 즐거움을 더 크게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