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브라질 게임쇼 2015’ 참가
상태바
컴투스, ‘브라질 게임쇼 2015’ 참가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5.10.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가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브라질 게임쇼 2015’에 참가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컴투스는 지난 9일부터 4일간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브라질 게임쇼 2015’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는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넘어 신흥 게임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남미에서 열리는 브라질 게임쇼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글로벌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에 나설 방침이다.

컴투스는 이번 브라질 게임쇼에 국내 게임 기업으로 유일하게 독립부스를 마련하고, 모바일 게임 한류 리딩 기업의 면모를 보여줬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글로벌 히트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선보였으며, 자유로운 게임 체험을 지원하고 게임 영상 시연 및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활동과 부스 방문객에게 한정판 선물을 제공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남미 최대의 신흥 게임 시장인 브라질에 대한민국 게임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알리고 게임 한류를 전파하기 위해 세계 게이머들과의 만남을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전 세계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모바일 게임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모바일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