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맛있는 볶음밥’ 5종 출시
상태바
오뚜기, 신제품 ‘맛있는 볶음밥’ 5종 출시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5.08.2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함과 맛, 영양까지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
▲ 오뚜기의 '맛있는 볶음밥' 5종. 사진=오뚜기 제공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오뚜기는 맛과 영양뿐 아니라 간편함을 갖춘 ‘맛있는 볶음밥’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맛있는 볶음밥은 오뚜기의 40년 냉동 노하우를 바탕으로 간편함과 맛 그리고 영양까지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1인분씩 개별로 포장돼 조리할 때, 보관할 때 모두 편리하다. 또한 계란이 듬뿍 들어 있어 별도의 부재료 없이 요리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중화 볶음밥은 돼지고기, 대파, 양배추, 계란과 특제 소스로 중국 볶음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닭가슴살 볶음밥은 닭가슴살과 대파, 피망, 당근 등의 재료와 가쓰오부시, 치킨육수로 맛을 내 씹을수록 담백하고 부드럽다.

은은한 불맛과 강렬한 매운맛이 잘 어우러진 불닭철판 볶음밥, 각종 야채와 양송이버섯, 굴소스와 소불고기양념으로 맛을 낸 쇠고기 볶음밥과 속이 꽉찬 통살새우가 풍부한 새우 볶음밥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선보여 기호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가 선보인 ‘맛있는 볶음밥’ 5종은 맛, 영양과 함께 간편함까지 갖췄다”라며 “1인 가구 및 바쁜 직장인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25일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오뚜기의 신제품 ‘맛있는 볶음밥’의 제품 홍보와 소비자 시식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