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몰 국내 최초 ‘STEP2 리퍼브숍’ 오픈
상태바
고양 원마운트몰 국내 최초 ‘STEP2 리퍼브숍’ 오픈
  • 임성재 기자
  • 승인 2015.08.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명품 완구 ‘착한’ 가격으로 만나다
 

[매일일보]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의 장난감&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토이사파리’에 국내 최초의 ‘STEP2(스텝2) 리퍼브숍’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STEP2’는 미국의 완구 브랜드로, 국내에는 아이들의 EQ 개발을 돕는 어린이 주방놀이 완구 세트로 잘 알려져 있다. 원마운트 토이사파리에는 STEP2 리퍼브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리퍼브숍이 들어서, 어린이들이 직접 완구를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Showroom)을 운영한다는 것.

쇼룸은 어린이 키친 세트, 화장대, 쇼핑 카트 등 STEP2의 인기 제품들로 꾸며져 있다.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터이자, 자녀가 좋아하는 다양한 리퍼브 완구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는 합리적인 쇼핑 공간이기도 하다.

리퍼브 제품이란 소비자의 변심이나 박스 손상 등으로 반품된 상품을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새롭게 포장 판매하는 제품을 의미한다. 새제품과 다를 바 없으면서도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알뜰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겐 더없이 매력적이다.

토이사파리 리퍼브숍도 알뜰족을 위한 ‘착한소비’를 지향한다. 고가의 ‘STEP2’ 제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7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부품 분실 등 문제로 반품된 제품들은 해당 부품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원마운트는 국내 최초의 STEP2 리퍼브숍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토이사파리 공식 블로그(toysafari.blog.me)를 통해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STEP2 리퍼브제품과 원마운트 워터파크 무료 초대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토이사파리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원마운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이용권을 500매 한 정으로 선착순 지급한다.

원마운트 토이사파리 STEP2 리퍼브숍 오픈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enmount.co.kr)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종문의는 www.onemount.co.kr 대표전화 1566-2232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