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금융 상품, 온라인에서 쉽고 재밌게 이해하자!
[매일일보 곽호성 기자] 현대증권은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olla, 부자되기 캠페인’은 어려운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주는 온라인 자산관리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유용한 경제, 금융커뮤니티를 한 군데에 모아 쉽게 방문 할 수 있게 한 부자연합군, 코믹무협활극, 금융만평 등 동영상으로 금융상품을 재미있게 소개한 쩐의 정석, 고객의 투자성향을 측정하고 적절한 투자방법을 제시 할 뿐만 아니라 찌라시 등 재미있는 형식의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부의 비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올라 잭팟머신, 올라 부자 퀴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같이 실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진행되고 ‘olla, 부자되기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