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산업
KT, 중소상인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 비즈 성공팩’ 출시
   
▲ KT가 중소기업용 및 소상공인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 비즈 성공팩’을 출시했다. 사진=KT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KT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용 맞춤형 결합상품 ‘올레 비즈 성공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레 비즈 성공팩’은 소상공인과 100인 이하 개인·법인 사업자가 기본 통신 상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결합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원스톱 패키지 상품이다.

‘올레 비즈 성공팩’은 △국내 중소기업용 결합상품 중 최다 라인업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할인 △상담·가입·개통·사후서비스(AS)·요금청구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편리함까지 갖췄다.

또 인터넷, 모바일과 같은 통신 상품 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기(VAN), CCTV, 보안(UTM), 사업홍보 솔루션, 경영관리 솔루션 등 사업에 필요한 통신·보안·솔루션 상품들을 총망라해 제공한다.

‘올레 비즈 성공팩’은 이용대상 및 구성 상품에 따라 △소호 △콤팩트 △프리미엄 등 모두 3가지로 제공된다.

‘올레 비즈 성공팩 소호’는 매장운영을 할 때 필요한 인터넷에 가입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이 카드결제기, CCTV, 모바일 등 매장 관리에 필요한 솔루션을 추가로 선택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올레 비즈 성공팩 콤팩트’는 사업 운영에 필요한 기본 통신상품과 다회선 결합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기본 통신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인터넷, IPTV 최대 50회선, 전화 최대 100회선까지 다회선 결합이 가능해 소규모 사업장을 적합하다.

‘올레 비즈 성공팩 프리미엄’은 콤팩트의 할인 혜택에 추가로 IP 서비스, 직원 모바일 요금할인까지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직원들에게 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장이나 복합기, PC 등 다수의 서버 운영으로 IP 서비스가 필요한 사업장에 적합하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