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글로벌 패션리더양성
상태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글로벌 패션리더양성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5.05.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패션디자인스쿨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국내 교육혁신과 차세대 글로벌 패션리더 인재를 양성한다.

현대 사회에서는 자신의 개성과 외모 그리고 취향을 동시에 고려해 의복, 메이크업, 헤어, 액세서리 등의 종합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한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 교육기관으로 글로벌 패션리더 양성을 목표로 종합 패션인을 배출하고 있다.

패션디자인전공은 현장실무 중심의 교육과 체계적인 이론 교육을 통해 창의적이고 현실적이며 시대의 흐름을 앞서나가는 실무능력을 갖춘 디자이너로 키운다.

상품기획과 디자인의 패션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미래 패션을 예측해 패션 트렌드 변화에 반영되는 컬러, 소재, 디자인, 스타일, 이미지메이킹, 그리고 코디네이션 등의 방향을 제시해 주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실무중심의 기초학습과 담임교수제로 꼼꼼한 학생 관리 그리고 졸업선배와의 멘토링 제도를 통한 실전교육으로 최고의 인격과 실력을 갖춘 국내 및 국제적으로 활약할 수 있는 전문인을 키워낸다.

또한 유학 및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개인별 적성에 맞춰 영어 특성화교육 및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창의력 중심의 수업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 표현 능력을 갖춘 인재로 만든다.

현재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2016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모집하는 학과는 패션디자인전공(패션디자인,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예술디자인, 디지털디자인, 패션스포츠)과

패션비즈니스전공(패션마케팅, 패션샵매니저)이다.

전공수업의 약 80%를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이 학교는 현재 국내 400여개의 패션업체 및 해외 우수기업과 연계해 재•졸업생의 실무체험과 취업,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편입전형에 맞는 실기전형 준비반 운영, 학기별 편입영어 무료 특강, 개인 맞춤형 1:1 학사관리 등도 실시한다.

이외에 해외 유학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국제패션유학센터에서 유학에 필요한 서류(포트폴리오, 자기소개서)를 돕는가 하면 학장 추천서도 발부해 준다.

입학전형은 내신, 수능 성적 등의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적성 전형으로 진행되며, 5월 6일 ~ 5월 1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입학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입학처(02-512-2200)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