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꽃 활짝피는 칠곡군 만들어요
상태바
칭찬꽃 활짝피는 칠곡군 만들어요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5.03.17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실내 칭찬 저금통 설치, 칭찬캠페인 확산 기대
▲ 칠곡군 칭찬메아리단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칠곡군은 올해 역점시책으로 추진 중인 칭찬운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13일 민원실 내에 칭찬 저금통을 설치하고 칭찬에너지가 가득한 군으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2월 5일 ‘귀로 먹는 보약, 칭찬운동 다짐대회’로 칭찬운동에 시동을 건 칠곡군은 군수가 먼저 탁자에 ’칭찬 10계명‘을 붙여 놓고 칭찬운동에 적극 동참함은 물론, 내부 게시판에 ’칭찬합시다‘ 코너를 개설해 칭찬 릴레이 운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이 마련된 칭찬저금통은 이제까지 내부 게시판 온라인으로만 칭찬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동료들은 물론 칠곡군을 방문하는 민원인들도 자연스럽게 칭찬운동 동참을 이끌어내 화합과 소통행정에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칭찬캠페인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백선기 칠곡군수와 ‘칭찬메아리단’ 1기 30명이 출근하는 직원에게 꽃과 사탕을 전달해 직원들 상호간에 따뜻한 우정을 나누기도 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칭찬메아리단이 자발적으로 칭찬운동 붐 조성을 위해 앞장서는 모습이 보기 좋다” 며 “직장 내 칭찬문화를 확산시켜 긍정적인 기대와 칭찬으로 군민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칭찬 꽃이 만발한 칠곡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