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리얼 MP3폰Ⅱ' 출시
상태바
LG전자, '리얼 MP3폰Ⅱ' 출시
  • 홍세기 기자
  • 승인 2006.0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MP3 플레이어 스타일의 초소형 슬라이드 방식 『리얼 MP3폰Ⅱ(모델명: LG-KP4700)』 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MP3폰Ⅱ』는 MP3 플레이어 못지 않은 세련된 초소형 디자인으로 블랙 칼라, 인테나 스타일을 적용했다.

『리얼 MP3폰Ⅱ』는 ‘초소형 사이즈’, ‘MP3 플레이어와 비슷한 디자인’ 이 MP3폰에 적합하다는 LG전자 자체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목걸이 스타일의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소형 MP3 플레이어처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MP3 기능 관련 소비자 편의성도 돋보인다. 제품 상단에 ‘조그 다이얼(Jog Dial)’을 장착, 음악 검색 및 실행이 용이하며, 음성을 통해 음악 검색을 할 수 있는 ‘음성 인식’ 기능을 채택했다.

또한 디지털 신호 처리 개선을 통해 중, 저음 및 고음을 보강, MP3 플레이어와 견줄 정도로 깨끗한 음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내장 메모리(173M Byte)와 함께 외장 메모리(Trans Flash)를 지원, 확장성을 극대화했고 130만 화소 카메라를 장착했다.

『리얼 MP3폰Ⅱ』는 ‘05년 6월 출시해 약 15만대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모았던 『리얼 MP3폰(모델명: LG-KP4400 / LG-LP4400)』에 이어 히트모델 대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장 조성하 상무는 “『리얼 MP3폰Ⅱ』는 최근 휴대폰 업계의 최고 이슈인 디자인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패션 소품으로 사용이 가능할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폰” 이라며 “향후에도 신개념 디자인 및 기능을 갖춘 MP3폰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뮤직폰 시장 선도 이미지를 이어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