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 만족도 제고를 위한 환대서비스 교육
상태바
인천관광 만족도 제고를 위한 환대서비스 교육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5.03.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시가 관광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환대실천 교육을 실시한다.

인천시는 오는 9일 인천여성가족재단에서 관광업계 종사자 250여 명을 대상으로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환대서비스실천 교육을 연다고 3일 밝혔다.

환대서비스 교육은 전액 국비 지원을 받아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서울관광협회 주관으로 외래관광객 유치 확대 및 5월 관광주간을 대비해 관광수용태세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은 ㈜석봉토스트 김석봉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인천관광의 최일선에서 관광객을 맞이하고 접대하는 관광분야 종사자, 관광안내원,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교육 내용은 환대서비스 실천력 제고를 위한 서비스마인드 교육과 관광 현장 안전사고에 대비, 위기관리 교육으로 구성됐다.

사전 등록 절차가 없이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당일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관광진흥과(☎440-4044)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환대서비스 실천 교육을 통해 관광분야 종사자의관광객 맞이 환대서비스 마인드를 한층 강화하고 이를 통해 인천 관광수용태세가 개선되기 바란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인천관광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