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아카데미 “헤럴드시스템”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헤럴드아카데미 “헤럴드시스템” 사업설명회 개최
  • 안정주 기자
  • 승인 2015.01.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안정주 기자]  ㈜헤럴드아카데미(대표 홍성아)에서 초·중등 대상의 수준별 영어 프로그램 ‘헤럴드 시스템’이 내달 3일부터 서울·경기 지역 사업설명회를 시작한다. 이번에 참석하는 원장님을 대상으로 “NO 가맹비, NO 로열티, NO 연장비용”의 푸짐한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공부방, 교습소, 어학원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헤럴드 시스템’은 내달 3일(화) 서울 송파지역과 수원지역을 시작으로 서울·경기 지역 6개 도시를 순회하며 ‘헤럴드 시스템’만의 차별화된 온라인 학습과 탄탄한 교재구성은 물론 효과적인 학원 운영 방법과 헤럴드만의 차별화 된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헤럴드 영어교실’ 장보성 본부장은 “탄탄한 콘텐츠와 시스템만 갖추면 지방 또는 소형학원이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다”며 “60년 전통의 영어교육 브랜드인 헤럴드만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학습을 바탕으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부터 영어토론이 가능한 학생까지 영어를 잘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영어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헤럴드 영어교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헤럴드 영어교실의 학습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주 1회 1:1 화상영어수업과 창의적인 작문능력을 길러주는 포트폴리오 수업, 더불어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온라인 전자 영어도서관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헤럴드 영어교실은 영어학습에서 필수적이지만 학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인 단어학습을 도와주는 VOCA 프로그램과 자체 웹하드에 탑재 된 전 레벨에 걸친 다양한 work sheets 콘텐츠과 더불어 매년 개최되는 전국 헤럴드 listening, writing, speaking contest를 통해 보다 학생들이 많은 영어 학습체험을 하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헤럴드 영어교실’ 사업설명회는 전화 예약(1899-5428)으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헤럴드 시스템 홈페이지(www.heraldsystem.co.kr)와 헤럴드 영어교실 대표 블로그(blog.naver.com/heraldsyst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