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쇼핑 적립률 상향 조정
상태바
하나포스닷컴, 쇼핑 적립률 상향 조정
  • 이정미 기자
  • 승인 2010.01.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정미 기자]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 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은 자사에서 운영중인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의 쇼핑 적립금을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과 동일하게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로 상향 조정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 (shop.hanafos.com)은 링크몰 방식의 쇼핑 서비스.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을 통해 ‘GS SHOP’ (4%), ‘11번가’ (3%), ‘G마켓’ (2%) 등 31개 적립몰로 이동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쇼핑몰의 자체 적립금 외에도 하나포스닷컴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드림캐쉬’를 최고 20%까지 추가로 적립해 준다.

기존에는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의 적립률이 일반 고객의 적립률보다 더 높았으나, 이제 모든 고객의 적립률이 상향 조정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많은 적립금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즉,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을 통해 GS SHOP에서 30,000 원짜리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GS SHOP 자체의 적립금과는 별도로 구매금액의 4%인 1,600원의 적립금을 하나포스닷컴에 쌓을 수 있는 것. 이렇게 쌓인 드림캐쉬는 하나포스닷컴 내에서 쇼핑, 유료 콘텐츠 이용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1만원 이상이 되면 ‘쇼핑 적립금 머니백 서비스’를 통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지난 해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을 통해 100만원 이상을 환급 받은 사람은 총 332명이었으며, 10만원 이상을 환급 받은 사람도 1,002명에 이르는 등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제 모든 고객의 적립률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더 많은 고객들이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하나포스닷컴 돈버는쇼핑 메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자신이 원하는 쇼핑몰 로고를 클릭해 해당 쇼핑몰로 들어가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