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옴니아2’ 30만대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T*옴니아2’ 30만대 돌파
  • 이정미 기자
  • 승인 2010.01.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정미 기자] 삼성전자 스마트폰 T*옴니아2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 판매 기록을 연이어 수립하며 올해 최고 히트 스마트폰 모델 등극이 확실시 되고 있다.

 

삼성전자가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 스마트폰 ‘T*옴니아2’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전작인 T*옴니아1 판매량 16만대의 약 두 배에 해당하는 실적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T*옴니아2는 출시 3개월이 된 현재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여 일 개통이 9천대 이상을 기록하기도 하는 등 폭발적인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

T*옴니아2의 이런 인기 비결은 햅틱 아몰레드와 같은 일반 휴대폰 UI를 적용하여 스마트폰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였으며 지상파DMB, 디빅스 플레이어 등 한국 시장에 맞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옴니아2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기존 얼리어답터에서 일반 사용자로확산한 스마트폰 대중화를 이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날 출시한 오즈옴니아도 초반 예약물량이 소진되는 등 T*옴니아2 못지 않은 판매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