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인천 기업가 축제 한마당”
상태바
인하대“인천 기업가 축제 한마당”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4.11.2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춘배 인하대 총장(왼쪽)과 최광문 인천중소기업청장은 27일 인하대 정석학술정보관 1층 로비에서 열린 2014 인천 기업가 축제 중 3D프린팅 시연을 보이고 있다.<인하대 제공>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하대 기업가센터는 27일 인하대에서 ‘2014 인천 기업가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기업가 축제 한마당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공동 주최로 학생 창업자에게 기업가정신을 고취시키고 지역 기업가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오전 10시부터 정석학술정보관 1층에서 혁신제품 전시와 통일광장에서 인천 중소기업과 소공인이 직접 제작한 제품에 대한 인천프리마켓이 진행됐다.

또한 오후 1시 30분부터는 정석학술정보관 6층에서 기업 자금조달과 관련된 기업금융상담과 소공인 대상 전문가 상담인 소공인 테크마켓이 진행됐다.

개회식은 박춘배 인하대 총장, 최광문 인천중소기업청장, 장광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인천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3시에 정석학술정보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그밖에도 기술사업화 포럼이 진행됐으며, 상생협력 설명회, 인하대-소상공인 산학협력 협약식과 인하대 기업가센터 멘토-멘티 결연식 등 다채로운 기업가 행사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