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2회 구리시장기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황
상태바
구리시 제2회 구리시장기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황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4.11.2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트볼, 파크골프, 펜덤싸이클, 투호, 줄넘기, 팔씨름, 훌라후프 등 8개 종목 펼쳐

▲지난 22일 구리시장배 장애인생활육대회에서 남녀노소 장애인 회원들이 투호 경기를 하고 있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구리시가 후원한 '2014년 구리시장배 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지난 22일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 됐다.

구리시장애인체육대회(주최 구리시장애인체육회장 정춘수)는 장애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남녀노소 장애인이 한자리에 모여 체육행사를 통해 서로 교류하고 재활체육으로 자립의지를 다질 수 있는 장이다.

이날 체육대회는 게이트볼, 파크골프, 펜덤싸이클, 투호, 줄넘기, 팔씨름, 훌라후프 등 8개 종목의 경기와 연예인공연 및 장기자랑 순으로 펼쳐졌다.

대회 종목별 우승에는 ▲게이트볼대회  지체A팀 ▲파크골프 김복동▲펜덤싸이클 여성부 임재덕 ▲남성1부 안영철, 남성2부 박형석 ▲팔씨름  박동서▲훌라후프 신경숙 ▲투호  박노대 ▲줄넘기 박세훈씨가 각각 우승 했다.

박영순 대회장은 축사에서 “구리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활성화 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는 더 좋은 시설을 만들어 장애인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과 실력을 발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박영순 구리시장애인체육회장을 비롯해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 새정치민주당 윤호중 국회의원, 새누리당 박창식 국회의원, 박석윤, 민경자, 강광섭, 장향숙, 임연옥 시의원, 안승남 도의원과 박해일 지체장애인협회장, 정춘수 장애인체육회부회장, 손남숙, 박순직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등 내외빈과 회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