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인천재능대학 산학협력 체결
상태바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인천재능대학 산학협력 체결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4.11.1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와 인천재능대는 14일 골프산업경영과는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인천환경공단 제공>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와 인천재능대학 골프산업경영과는 14일 상호간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산학협력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재능대 골프산업경영과 학생 30여명과 송도사업소 직원들이 참석해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교육과정을 공동 개발하고 필요한 사항들을 교환키로 했다.

아울러 인천재능대 골프산업경영과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지원, 산업체 인사의 인적교류 확대를 도모키로 했다.

송도사업소는 소각처리시설, 음식물처리시설, 주민편익시설을 운영하는 인천시의 대표적 환경 전문 공기업으로 주민편익시설 내에 PAR-3, 9홀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천재능대는 최초 인천 유일의 골프산업경영과를 개설해 인천지역의 골프대중화와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천재능대 골프산업경영과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원활히 진행하고, 공단에서는 경영개선을 위한 다양한 수익원 창출을 도모할 수 있게 되어 서로 간 상생할 수 있는 산학 협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상익 인천환경공단 이사장은“양 기관이 산학협력을 통해 서로가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산학협력의 지속적 추진을 위하여 양 기관이 함께 노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