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길병원에 울려 퍼진 감미로운 선율
상태바
가천대 길병원에 울려 퍼진 감미로운 선율
  • 이춘만 기자
  • 승인 2014.10.3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천대 예술대학 성악전공 학생들 재능기부 콘서트 ‘힐링’

▲ 지난 29일 가천대 길병원 본관 1층 로비에서 가천 예술대 음악부 양혜진(소프라노)학생 등이 환자와 직원들을 위해 재능 기부 콘서트 힐링을 하고 있다<가천대 길병원 제공>
[매일일보 이춘만 기자] 가천대 예술대학 음악학부(학부장 김영숙)는 지난 29일 오후 12시 가천대 길병원 본관 1층 로비에서 환자와 직원들을 위한 재능기부 콘서트 ‘힐링’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성악을 전공한 양혜진(소프라노) 학생 등은 ‘꽃구름 속에’, ‘오 솔레 미오’, '지금 이 순간', ‘눈’, ‘축배의 노래’, ‘우리들은 미남이다’ 등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했다.

피아노 소리와 멋진 노랫소리가 울려 퍼지자 환자들과 직원들은 가던 길을 멈추고 정오의 힐링콘서트에 빠져 휴식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의 수준 높은 공연 매너와 열창에 청중들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성악과 유진호, 진성원 교수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환자들을 위해 콘서트를 열게 돼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재능을 기부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가천대 길병원은 앞으로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 12시 가천대 학생들이 참여하는 ‘재능기부 음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