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노조 제12대 송명규 경기지역위원장 취임
상태바
NH농협노조 제12대 송명규 경기지역위원장 취임
  • 강태희 기자
  • 승인 2014.10.2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노조 위원장 취임식과 제27년차 정기대의원 대회 개최

[매일일보]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23일 대회의실에서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NH농협지부 경기지역본부 제12대 송명규 경기지역위원장 취임식과 제27년차 정기 대의원 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12대 송명규 경기지역위원장 취임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내 분회 대의원 172명과 NH농협지부 허권 위원장과 18개 지역위원장, NH농협은행 하승봉 경기영업본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특히, 이날 최광수 지부장(성남시지부), 권준학 지부장(평택시지부), 홍의표 지점장(부천테크노파크지점)등은 2천여 명의 전국금융노조 NH농협지부 경기지역본부 소속 조합원들로부터 존경하는 상사로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 또한 양상민(평택시농정지원단), 서예숙(이천시농정지원단), 정지영(김포시청<출>), 장민영(고양시지부), 장진영(남양주시지부) 직원들은 우수 직원상을 수상하는 등 축하하는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송명규 경기지역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후배들에게 존경받는 선배님들과 선배들로부터 우수직원으로 인정받은 후배들께 진심으로 축하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전국금융노조 NH농협지부를 선도하는 경기지역본부가 더욱 하나로 똘똘 뭉쳐 진정으로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조직과 활기찬 직장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