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의회 운영위원회, 추경안 등 심의
상태바
강북구의회 운영위원회, 추경안 등 심의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4.09.26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강북구의회는 지난 24일 운영위원회(위원장 이영심)를 열고 2014년도 제1회 강북구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의 예비심의를 실시했다.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는 제7대 강북구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에 대한 홍보동영상 및 다큐멘터리 제작, 공로연수자 및 승진자 인건비, 휘장규칙 개정에 따른 청사정비. 업무용 레이져 프린터 구매 등 총 4건이다. 제7대 강북구의회 새 출범에 따른 현장 의정활동과 물가인상률 반영, 노후된 장비교체 등의 사유로 추가 예산이 필요한 의회사업에 대한 예산을 심의했다.

특히 심의에서 소통하는 의정, 구민중심의 강북구의회의 의정목표로 제7대 구의회의 비전과 정책이 반영돼 예산을 심도있게 심의했다는 평가다.

이영심 위원장은 “경제 상황이 안 좋아 세원이 점점 줄고 있는 상황에서 예산을 심의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내년도 예산 편성과 심의에 있어서도 의회 업무를 소관하는 운영위원회가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2013 회계연도 서울특별시 강북구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구의회사무국) △2014년도 제1회 강북구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2014년도 운영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작성의 건 △강북구의회 최고고도지구 완화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협의의 건 △강북구의회 학교폭력 대책 및 교육지원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협의의 건 △강북구의회 민원처리 관련 특별위원회 선임 협의의 건 등을 처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