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설레는 첫 직장 면접’
상태바
성남시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설레는 첫 직장 면접’
  • 김길수 기자
  • 승인 2014.09.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개 구인 기업, 70명 채용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는 오는 9월 19일 오후 2시~4시 시청 1층에서 특성화고교생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연다.

 성남시와 경기도, 고용노동부 성남고용센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가 공동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성남지역 6개 특성화고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를 비롯한 인근 지역 고교졸업예정자, 청년구직자 등 1,000명 이상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구인 기업은 아하스포츠코퍼레이션, ㈜뷰티플휴먼, 이리스테크㈜, 엠와이㈜, ㈜제이앤피21, ㈜자킨토스 청담, 롬태크㈜, ㈜모든환경기술, ㈜드림오피스, ㈜위더스아이엔씨코리아, ㈜퍼시픽인터켐, 삼성정공, ㈜새론기획, 세무사 유종상 사무소, 베터리스트, ㈜정우씨피, ㈜두잉C&S, ㈜아람인코리아, ㈜한성엠에스, ㈜수메디칼, 에스텍휴먼서비스㈜, ㈜리치앤파트너스코리아, ㈜재원푸드, ㈜에브리데이리테일, 피닉스시스템, 디에스 팩, ㈜마인즈아이, ㈜인터아이디, 니즈커뮤니케이션, 홈플러스테스코㈜ 등 30곳이다.

이들 업체는 당일 면접으로 70명을 채용한다.

 대상 구직자는 박람회 당일 이력서(사진 첨부)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오면 원하는 기업의 면접을 볼 수 있다.

박람회장에는 취업상담·지원 부스가 설치돼 구직자들에게 면접방법, 태도, 대화법, 이력서 작성방법 등을 도와준다.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이미지 컨설팅, 직업 적성 검사, 지문 인·적성 검사, 취업 타로, 네일아트 등 이벤트 행사 부스도 마련된다.

문의: 일자리창출과 성남일자리센터팀 문병일 729-4412, 010-9027-60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