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행복3대 여름캠프’ 개최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행복3대 여름캠프’ 개최
  • 강미애 기자
  • 승인 2014.08.0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손가정 결연 청소년 초청…2박3일간 제주도서 진행

▲ 롯데하이마트는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 동안 조손(祖孫) 가정 결연 청소년을 초청해 제주도 여름캠프를 진행한다. 사진은 6일 진행된 올레길 트레킹 행사에서 이호섭 롯데하이마트 기획부문장(사진 중앙에서 왼쪽),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사진 중앙에서 가운데),함영신 어린이재단 남부지역본부장(사진 중앙에서 오른쪽)이 캠프 참가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롯데하이마트 제공)
[매일일보 강미애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결연 맺은 조손(祖孫) 가정의 청소년 50여 명을 초청해 제주도 여름캠프를 마련했다.

6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여름캠프는 꿈과 미래를 주제로 5일부터 7일까지 2박3일 동안 제주 마이테르 호텔에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08년부터 ‘행복3대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3대 여름캠프’를 진행, 올 해에는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봉사단원들이 참가 학생들의 멘토가 돼 학생들의 꿈과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진다.

캠프 참가 청소년들은 캠프 기간 중 꿈 인형 만들기, 풍등 날리기 등을 통해 자신에 대한 성찰과 미래에 대해 고민해보고 협재 해수욕장, 만장굴 등 제주도의 풍광을 체험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6일에는 ‘길이 열어주는 새로운 미래’라는 제목으로 서명숙 사단법인 제주올레 이사장의 특별강연이 있었다.

서 이사장은 현장에서 올레길 개척 스토리와 꿈을 설계하는 방향에 대해 강연한 후 참가 학생들과 함께 올레 7코스를 걸었다.

이호섭 롯데하이마트 기획부문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참가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임직원 멘토들과의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꿈을 찾고 미래에 대한 포부와 비전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