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상태바
구미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4.07.3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미교육지원청은 지난 29일 구미대학교 본관 4층 강당에서 2014년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황태주 교육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황태주)은 지난 29일 구미대학교 본관 4층 강당에서 도의원과 구미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단설 유, 초, 중, 고,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지방공무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전통과 첨단의 글로벌 구미교육을 위한 2014년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부패 Zero 구현 청렴 다짐식을 통해 교육비리를 척결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사회 만들기에 다함께 동참할 것을 다짐하고 깨끗하고 투명한 “명품 구미교육” 구현과 신뢰받는 공직자상을 정립하는데 앞장 설 것을 결의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4 정부3.0교육’을 주제로 계명대학교 김태운 교수의 강의에 이어 김차경 소리종합예술가의 ‘시낭송’으로 소리종합예술공연이 진행되었고, 경운대학교 윤복만 교수의 ‘웃음으로 공감하고 소통하자’ 강의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황태주 교육장은 “이번 워크숍은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부응하는 공직자로서의 기본적 소양과 자질을 배양하고, 청렴마인드 향상과 공직자로서 새로운 사고의 기회를 갖게 하여 조직 변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