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금저축 가입 이벤트 개최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연금저축 가입 이벤트 개최
  • 조민영 기자
  • 승인 2014.07.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 상품에 신규가입, 계약이전 또는 추가납입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드림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증권은 연금저축계좌를 신규개설 하는 고객이 월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 약정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특히 만 19세 이하 자녀 명의로 가입하면 문화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사 연금의 계약이전이나 기존 고객의 추가납입, 퇴직금 납입 등의 경우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단체 가입고객에 대한 추첨 이벤트도 있다. 연금저축계좌를 가입한 가족, 직장동료, 동호회 등 3명 이상이 그룹으로 함께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공연문화상품권을 총 10팀에게 선물한다.

또한 가장 구성원이 많은 그룹에게는 뮤지컬, 콘서트, 영화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문화상품권 100만원(1명), 50만원(2명), 30만원(3명)을 제공한다.

조윤수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저성장과 저금리 시대를 맞아 노후 대비는 물론 투자와 절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은퇴준비 필수품”이라며, “자유로운 포트폴리오 구성과 계약이전제도 등 상품의 장점을 적절히 활용하면 지속적인 수익률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을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