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 방문계좌개설서비스 ‘The H Now’ 오픈
상태바
HMC투자증권, 방문계좌개설서비스 ‘The H Now’ 오픈
  • 조민영 기자
  • 승인 2014.06.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HMC투자증권
[매일일보]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고객요청시 영업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계좌개설을 도와주는 방문 계좌개설서비스, ‘The H Now’를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The H Now’는 HMC투자증권의 다양한 자산관리 상품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The H’의 3번째 시리즈로 ‘The H Solution’(홈트레이딩시스템/HTS), ‘The H Mobile’(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에 이어 HMC투자증권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함을 드리고자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요청하는 시간에 영업직원이 직접 방문하여(‘Now’) 태블릿PC를 통한 본인 확인과 전자서명을 거친 후 계좌개설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서비스이다.

HMC투자증권 WM추진팀 김재정팀장은 “빠른 서비스, 가입상품에 대한 상담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상담 가능한 찾아가는 서비스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증권업계 부진으로 인해 지점에 방문하여 계좌개설을 하거나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이 줄어든 만큼 외부의 니즈가 있는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질 좋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The H Now’ 방문 계좌개설서비스는 가까운 지점이나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식 또는 금융상품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계좌개설 및 금융상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