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스마트 DC 카드, '아멕스 혁신 상품상' 수상
상태바
하나SK 스마트 DC 카드, '아멕스 혁신 상품상' 수상
  • 조민영 기자
  • 승인 2014.06.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 오후 싱가폴 마리나금융센터 아멕스 아태지역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하나SK카드 임성식 마케팅본부장(왼쪽)이 아멕스카드 아시아지역 대표 스추 수석 부사장( Siew Choo, Senior Vice President)으로부터 '아멕스 혁신 상품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하나sk카드
[매일일보] 하나SK카드는 올해 2월 출시한 '하나SK 스마트 DC 카드'가 미국 아메리칸 엑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카드로부터 '아멕스 혁신 상품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는 매년 파트너사의 주요 상품을 평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하나SK 스마트 DC 카드의 수상 배경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기능을 자유롭게 전환 사용할 수 있는 체크인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체크인 서비스는 고객이 희망할 경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금액까지 먼저 체크카드로 결제하고, 이후 지정한도가 초과하거나 계좌 잔액 부족 시 신용카드로 자동 전환되는 편리한 서비스다. 신용한도를 먼저 사용하고 한도 소진 시 체크카드로 자동 전환되는 서비스도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이 가계사정에 따라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이 큰 체크카드 결제로 전환 사용할 수 있어 계획적인 카드사용에 유용하다.

한 예로 신용카드 한도를 우선 사용하고 있더라도, 결제계좌에 여유가 있을 경우 결제 현장에서 '하나SK카드 카드서비스 앱'을 통해 체크카드로 전환해 바로 결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