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상태바
쌍용차, ‘렉스턴 W’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4.06.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정두리 기자]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W’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1일 열린 행사에는 ‘렉스턴 W’ 동호회 회원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등이 제작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지켜 보고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쌍용차는 공장 견학에 앞서 차량 제작 과정은 물론 회사 현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견학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더불어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대화의 시간을 진행하였으며, 기념품을 증정하며 견학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을 오는 21일 개최하기로 확정, 14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한다.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은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로, 경기 가평군의 자라섬에 쌍용차 고객 1000팀(3000명)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쌍용차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의 테마를 ‘컬러풀 라이프’로 정했으며, 크게 ‘코란도 익스피리언스’, ‘레저 익스피리언스’, ‘힐링타임’, ‘빅 콘서트’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행사 참가 신청이나 자세한 정보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SsangyongStory) 또는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되고, 추첨 결과는 16일부터 개별 통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