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직원 사진동호회 사진전
상태바
동대문구, 직원 사진동호회 사진전
  • 유원상 기자
  • 승인 2014.03.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유원상 기자] 동대문구는 직원 동호회 활동사진전을 3일부터 5일간 구청 지하1층 구내식당 앞에서 개최한다.

직원 동호회 활동 사진전은 상·하반기로 나누어 연 2회 개최하는데 상반기에는 걷기사랑 기타&우크렐레 당구 마라톤 바다루어 밸리댄스 볼링 산악회 스키 야구 오카리나 탁구 등 12개 동호회가 참가한다.

▲ 동대문구는 직원 동호회 활동사진전을 3일부터 5일간 구청 지하1층 구내식당 앞에서 개최한다. 사진은 구청 직원이 직원동호회 사진전시회를 관람하며 환하게웃고 있는 모습.

현재 동대문구청 공무원 중에 20개 동호회에 가입된 인원은 전체 직원의 67%인 846명(중복가입 260명)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월 1회 이상 정기모임 이외도 공식대회와 자매도시 친선경기에도 참가하고 있다.

또 기타&우크렐레 오카리나 밸리댄스 축구 볼링, 걷기사랑 동호회 등 6개 동호회는 직원 나눔빛 봉사단에 가입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기부를 펼칠 예정이다.

유덕열 구청장은 “37만 구민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직원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갖고 있다”며 “직원들이 화합하는 분위기에서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이번 동호회 활동 사진전을 계기로 동호회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