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실시
상태바
다이소, ‘모모레이 기획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2.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형·액세서리·팬시용품 등 약 30종 상품 구성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아성다이소는 ‘모모레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모레이’는 푸르고 커다란 눈에 ‘시그니처 리본’을 특징으로 하는 캐릭터 ‘리코’와 ‘핑코’의 상품브랜드다, 케이비젼에서 라이선싱을, 에이치엠플러스에서 상품화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리코는 핑크색 앞머리가 특징인 토끼 캐릭터다. 핑코는 핑크빛 털의 곰인형 캐릭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형, 액세서리, 팬시용품 등 약 3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 스트라이프 리본을 맨 리코 인형과 레드 하트 리본의 핑코 인형을 다양한 사이즈로 준비했다. ‘캐릭터 인형’은 큰 얼굴에 뭉툭한 팔다리로 앙증맞은 느낌을 강조했다. ‘얼굴 인형’은 캐릭터의 얼굴부위만 둥글납작하게 디자인한 쿠션형태다. 

파스텔톤 컬러의 액세서리는 봄학기 체험학습이나 나들이를 갈 때 착용하기 알맞다. ‘슈슈 머리끈’은 민트, 핑크, 퍼플 컬러감의 고무줄에 화관 및 리본으로 멋을 낸 캐릭터 얼굴장식이 있다. ‘구슬 팔찌’는 핑크빛 비즈에 민트색 리본, 민트색 비즈에 핑크 리본 2종류 구성으로 나눠졌다. 

다양한 팬시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모모레이 스티커’는 투명, 유포지, 반짝이 3종류 재질로 캐릭터의 다양한 일상을 표현했다. 유포지와 반짝이 스티커는 선물포장 시 데코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포지는 질기고 내수성이 있는 합성지로 종이상자의 겉면을 꾸미기 적합하고, 반짝이 스티커는 홀로그램 코팅됐다. 이외에 컵케이크,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저트 콘셉트가 적용된 ‘아크릴 집게’는 영수증을 정리할 때 또는 다이어리나 책에 북마크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캐릭터용품이 독특한 감성과 높은 가성비로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