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대구의 딸로써 인사하러 왔다”
상태바
추미애, “대구의 딸로써 인사하러 왔다”
  • 조용국 기자
  • 승인 2014.02.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 콘서트’ 통해 지역민과 소통

▲ 민주당 추미애 의원은 10일 대구를 찾아 자신의 자서전적인 책 '물러서지 않는 진심' 출판 기념회를 통해 지역민과의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 가운데 추미애 의원
[매일일보] 대구 출신인 민주당 추미애(서울 광진을)의원은 10일 대구를 찾아 ‘북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역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추 의원은 어린 시절 함께 자란 동문과의 만남에서 “어릴 때 볼이 통통해서 금복주라는 별명을 얻어 싫었는데 이제는 그 볼이 쳐지지 않아 지금의 만족스런 보습이 됐다”라는 말로 웃으며 북 콘서트를 시작했다.

추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은 동서화합, 계층화합을 통해 국민대통합을 이뤄달라는 염원에 부합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박 대통령이 바뀌지 않으면 성공적인 대통령이 돼주기를 갈망하는 대구·경북분들게 오히려 실망이되 상처를 줄 수 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민주당에 대해서도 “국민들의 신뢰에 부합하지 못함으로써 내우외환을 겪고 있다”라며 “민주당의 최고 우선 과제는 국민과 지지자분들에게 인물과 정책공감을 통한 집권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한편 북 콘서트에 앞서 지역 기자들과의 오찬 간담회를 가진 추 의원은 “오늘 저는 자서전적 성격의 ‘물러서지 않는 진심’이라는 책을 들고 대구의 딸로써 인사드리러 왔다”라고 밝히며 “호남을 품고 북한을 품어 대륙으로 나가는 중심에 대구와 경북이 서자”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