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새해에는 운동시작’ 기획전 실시
상태바
오늘의집, ‘새해에는 운동시작’ 기획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4.01.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늘의집 제공
사진=오늘의집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오늘의집은 오는 14일까지 2주간 홈트레이닝 기획전 ‘새해에는 운동시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위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으로 유산소, 요가, 웨이트 등 1000여개의 홈트레이닝 운동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 분석에 따르면, 연말연시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새기며 홈트레이닝 용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다. 지난 2022년 12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오늘의집 내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 구매자 수는 직전 2달 대비 80% 증가했다. 상품 판매량도 33% 늘었다. 2023년 12월에도 홈트레이닝 관련 상품 구매자 수는 11월 대비 12% 증가했다.

새해에는 운동시작 기획전에는 숀리, 스포틀러, 이고진, 멜킨스포츠, 오짐, 정직한형제들, 트라택 등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엑스바이크, 스파인코렉터, 논슬립 요가매트, 마사지 폼롤러, 가정용 철봉, 아령 세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자신의 운동 단계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3개의 테마를 나눠 상품을 선보인다. 스트레칭템 테마관에서는 새해를 맞아 바른 자세습관을 만들어줄 스트레칭용품을 소개한다. 체형 교정 및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바로폼, 근육을 풀어줄 수 있는 폼롤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트 입문템 테마관에서는 매번 작심삼일로 운동을 포기하는 고객을 위해 재밌고 쉬운 홈트레이닝 용품들을 모았다. 문틀에 설치해 수시로 턱걸이 운동이 가능한 문틀철봉,  실내자전거와 스텝퍼 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홈트 끝판왕 테마관에서는 런닝머신, 로잉머신, 스피닝자전거 등 근육을 키우고 신체 부위를 단련할 수 있는 운동용품을 준비했다.

새해맞이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인기 홈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첫 구매 고객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주요 간편사 제휴 혜택도 지원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올해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