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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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12.08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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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M 문화 확산과 시스템 도입 노력 긍정적으로 평가 받아
삼양식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사진=삼양식품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삼양식품은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2021년에 이어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개선해 나가는지 2년마다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

삼양식품은 2021년 첫 인증을 획득한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체계적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노력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수출 증대, 신규 사업 분야 확대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CCM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CCM 전담조직 신설, 소비자 불만 사전예방 회의체 운영, 사회적책임활동 강화 등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점을 인정받아 2회 연속 인증을 획득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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