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준오헤어, 공동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이버한국외대·준오헤어, 공동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나광국 기자
  • 승인 2023.12.0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오헤어 인턴사원·디자이너 입학 시 소정의 장학 혜택
사이버한국외대 2024학년도부터 K뷰티학부 신설·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준오뷰티 협정식.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와 준오뷰티 협정식.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매일일보 = 나광국 기자  |  사이버한국외대는 지난 1일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준오헤어와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력 협정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정식을 통해 양측은 K-뷰티 교육·해외 사업 진출에 있어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산업체 위탁교육·교육협력 협약을 통해 준오헤어의 인턴사원과 디자이너가 사이버한국외대에 입학할 경우 소정의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사이버한국외대는 그간 구축해온 해외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현지 언어, 법률, 문화 등 교육과 시장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필리핀 클락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 전개되는 준오헤어의 글로벌 체인 사업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더불어 사이버한국외대 K뷰티학부의 콘텐츠 개발에 준오헤어의 프리미엄 뷰티 교육 노하우를 활용하고, 전략, 인사, 재무, 회계 등을 포함한 ‘뷰티 최고경영자 과정’의 공동 개발을 추진하는 등 양측은 K-뷰티 교육에 있어서도 포괄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은 “K-뷰티를 매개로 한 우리 대학과 준오헤어의 협업은 산학협력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의 모델이 될 것이다”며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내달 1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