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꼭 만나챗’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사람인, ‘꼭 만나챗’ 프로모션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2.01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 카페’와 ‘커리어챗’ 협업
사람인은 ‘사람인 카페에서 꼭 만나챗’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사람인 제공
사람인은 ‘사람인 카페에서 꼭 만나챗’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사람인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사람인은 취업준비생과 함께 ‘사람인 카페에서 꼭 만나챗’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람인의 오프라인 서비스인 ‘사람인 카페’와 온라인 채팅형 커뮤니티 ‘커리어챗’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사람인 채팅형 커뮤니티 커리어챗을 통해 만나고 싶은 기업을 채팅으로 남기면 사람인 카페가 가장 많이 언급된 기업의 채용담당자 섭외에 나설 예정이다.

사람인 카페는 채용설명회 등 리크루팅 행사를 진행하는 공간인 만큼 주 방문객들이 취업준비생들이다. 취업준비생들이 평소 궁금하거나 더 알고 싶은 기업을 커리어챗 ‘사람인 카페에서 꼭 만나챗’ 채널에 등록하고 응모양식을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도 완료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채팅을 등록한 선착순 5명에게는 에코백,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사람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람인 카페를 이용하는 오프라인 이용자들의 활동 영역을 온라인 채팅 커뮤니티로 확장한다. 온라인 이용자들은 오프라인 채용 행사 참여로 연계해 양방향으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사람인 카페는 지난 4월 신촌에 오픈한 오프라인 공간이다. 기업은 사람인 카페를 채용 브랜딩 공간과 우수한 예비 지원자와 만날 수 있는 리크루팅 프로그램 운영장소로 활용할 수 있으며,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은 누구나 무료로 취업준비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