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미술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미술용품 기획전’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3.11.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색용품‧페인팅도구‧캔버스 등 20여종 상품 구성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아성다이소는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술 교구 전문 브랜드 ‘문교’의 상품을 새롭게 기획했고, 채색용품, 페인팅 도구, 캔버스 등 20여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채색용품은 초보자도 쉽게 미술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세트로 준비했다. ‘문교 오일 파스텔’은 18색이 한 세트다. 인료가 햇빛에 의해 변색, 변질하는 것에 대한 저항성인 내광성을 갖췄다. ‘문교 멀티 초크펜’은 워터 클린 칠판, 유리, 타일 등 다양한 표면과 재질에 쓸 수 있는 상품으로, 물로 지울 수 있다. ‘미니 아크릴 물감 세트’는 3ml 12색 아크릴 물감과 붓이 한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페인팅 도구는 페인팅 나이프부터 백 붓까지 판매한다. ‘문교 페인팅 나이프’는 나이프의 바닥면을 라운드로 처리해, 작업을 할 때 긁힘이 덜하고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끄럼 방지 손잡이로 그립감을 더했다. ‘문교 팔레트 나이프’는 세 가지 나이프가 들어 있다. ‘백붓’은 붓 모량이 많아 탄력성을 확보했고, 수채화와 아크릴 물감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캔버스는 정사각형 타입과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낱장 캔버스’는 캔버스지가 낱장으로 구성된 형태로 연습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취미로 미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