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평생교육원, 겨울방학 오프라인 강좌 개설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평생교육원, 겨울방학 오프라인 강좌 개설
  • 이소현 기자
  • 승인 2023.11.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24학년도 신·편입생도 모집
서울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문화예술과정 겨울방학 오프강좌 특별 개설. 사진=서울사이버대 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문화예술과정 겨울방학 오프강좌 특별 개설. 사진=서울사이버대 제공

매일일보 = 이소현 기자  |  서울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는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한 문화예술과정을 겨울방학 기간에 오프라인 강좌로 특별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청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2024년 1월 2일에 개강한다. 수강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필라테스·발레·모델연기·피아노·오르간·성악 과정이 개설됐으며 통합건강관리과정은 SCU 힐링 필라테스 강의를 통해 개별 맞춤형 필라테스 자세교정 특강을 통한 삶의 질 향상 도모 수업을 선보인다. 

발레과정은 전문 발레 교수진의 발레 실기 교육과정을 통해 발레 레슨의 기회 및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델연기과정은 시니어모델 워킹 초급과정과 시니어모델 워킹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모델·배우·포토그래퍼 강사들의 실무 위주의 수업이 진행된다. 피아노과정은 SCU 피아노 챌린지를 통해 레슨의 기회 및 하나의 연주곡을 마스터할 기회를 선사한다. 오르간과정은 오르간 연주자 과정을 통해 1:1 오르간 실기 레슨을 비롯한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다. 성악은 전공자 반 및 비전공자 반이 개설되어 있어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자신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창조적 지식인을 양성하고자 평생교육원을 설립했다. △여성가족부 인정 전문심리상담원 과정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 △고도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자기계발 전문교육과정 △여가를 즐기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인문교양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용하고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11개 단과대학 43개 학과(전공)에서 신·편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 AI융합대학을 신설하고 AI서비스마케팅학과·AI부동산빅데이터학과·AI스마트팜학과·실용영어학과를 신설했다. 인공지능학과·통일안보북한학과·방위산업국방경영학과·AI크리에이터학과 등을 확대 개편했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서는 11월 30일까지 2024 상반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휴먼서비스대학원 사회복지전공 석사과정과 상담심리대학원 상담및임상심리전공 석사과정을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