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관 오픈
상태바
알바몬,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관 오픈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1.2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알바·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알바몬은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 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은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 사진=알바몬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알바몬은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하는 ‘겨울·스키장·관공서 알바 채용관’ 등 3개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겨울 알바 채용관에서는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입출고·물류 △영화관·공연장 △사무직 아르바이트 등 인기 업종의 3개월 미만 단기 공고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겨울 시즌 스키장 알바를 한 데 모은 ‘스키장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다. 해당 채용관에서는 올해 11월 말부터 개장된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엘리시안강촌 등 전국의 주요 스키장의 채용 공고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스키 및 보드 강사, 매표, 주차 안내, 고객 상담 등이다.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열린다.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운영되는 전국의 여러 관공서 아르바이트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구직자가 직접 각 지역별 채용공고를 분류해 볼 수 있어 편리함도 높였다.

겨울 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내년 2월 29일까지,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내년 1월까지 운영된다. 알바몬은 각 채용관의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상시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아르바이트 대표 성수기인 겨울 시즌, 겨울 알바자리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테마별 채용관을 열었다”며 “알바몬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올겨울 원하는 알바 구직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